자유 스토리
로그인
cctv확인 주호영 특정부위 터치 확인...바쁜벌꿀
2021-01-21

조회수

200

댓글

0


cctv확인 주호영 특정부위 터치 확인_img_1

cctv확인 주호영 특정부위 터치 확인_img_2

[서울=뉴스프리존]윤재식 기자= 주호영 국힘 원내대표가 취재하려는 본지 여기자를 밀치며 가슴을 움켜쥐었다는 의혹이 있는 가운데, cctv영상을 확인한 결과 먼저타고 있던 주 원내대표가 엘리베이터 안으로 들어오는 해당 여기자를 강하게 밀치는 상황에서 '가슴밀침' 부분이 확인되어 논란은 증폭될 것으로 예상된다.

지난 19일 주 원내대표가 당 원내대책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에게 했던 “본인이 사면의 대상이 될지도 모른다“라는 논란의 발언에 대한 취재를 위해 여의도에 있는 국민의힘 중앙당사를 방문한 본 매체 여기자를 포함한 기자 3명이 취재에 나섰다.

국힘 주 원내대표는 20일 오후 2시 당 중앙당사에서 ‘박원순 시정 잃어버린 10년, 재도약을 위한 약속’이라는 발표회에 참석하기위해 오후 1시 57분경 도착했다.

앞서 도착해 있던 본지 김 기자는 엘리베이터를 타려던 주 원내대표에게 취재허가 동의를 구하며 접근했고, 주 원내대표와 2명의 수행원들은 접근하는 김 기자를 엘리베이터 안에서 밖으로 거세게 밀쳐내는 과정이 있었다.

이과정에서 주 원내대표의 손이 김 기자가 입고 있던 코트 속으로 들어왔고 김 기자의 가슴을 움켜쥐었다는 설명이다.

김 기자는 공당 원내대표가 논란이 있는 부분에 대해 질문하는 기자를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라고 밀치고 끌어내리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분개하며 "그 와중에 밀치는 왼손이 코트 속으로 들어가 (가슴을) 움켜쥔 것"이라고 전했다.



출처 : 보배드림
본문 : https://www.bobaedream.co.kr/view?code=best&No=388224&vdate=

GOOD

0

BAD

0

신고

0

자유 스토리 댓글
로그인
첫 댓글을 적어보세요